자동화 사업

Home > 자동화 사업

삼양이엠씨 자동화사업 특징

청결한 위생관리를 할 수 있고 인력이 절감되기에 경제효과가 상승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삼양이엠씨는

대한민국의 독자적인 무인식당 플랫폼을 개발하여 세계 요식업계에 뒤처지지 않는 대한민국의 요식업계를 이끌어 나아가겠습니다.

위생청결도 상승율 100%
가스 튀김기 대비 인력 절감 100%
경제효과 상승율 40%

식품플랜트

수유식튀김기가 업소용 주방에 좀더 대중적으롬 보급되고있는 시점에 식품생산공장의 산업용튀김기들은 보급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그 이유는 검증된 수유식튀김기 업체가 없었을 뿐만 아니라 장비교체 시기와 교체비용이 문제 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내 식품생산공장에서 HACCP인증이 필수가 되면서 대부분의 식품생산공장에서 장비의 교체가 필요한 시점이다. 수유식튀김기의 사용효과로는 기름을 많이 사용할 수 록 식용유절감효과가 커지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식품생산공장에서 수유식튀김기를 사용하게 되면 원가절감효과를 크다.


주식회사 삼양이엠씨는 검증된 수유식튀김기 제작업체로서 대용량 튀김기인 SY-24000을 식품생산공장에 성공적으로 설치 운영하였다. 또한 모회사격인 '청산기연'은 수십년간 자동화 기기를 설계 제작한 기업으로 다양한 튀김식품 가공 자동화 설계가 가능한 기업이다. 기성품으로 제작된 Ecosef 수유식튀김기 SY-24000을 이용한 반자동화 생산라인뿐만아니라 컨베이어벨트형 전자동화 생산라인까지 생산현장에 맞추어 설계 제작한다. 식품가공 산업에 Ecosef 수유식튀김기를 사용하게되면 효과적인 식용유 절감과 청결한 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무인 자동화 식당 플랫폼

현재 전세계 요식업계의 최신 기술이자 핫이슈는 무인식당 개발이다. 특히 우리나라 주변국인 일본과 중국에는 벌써 프로토타입의 무인식당이 등장하였다. 무인자동차, 인공지능의 발전 등을 봤을때 무인식당의 등장은 필연적이다. 국내의 무인식당은 어디에 와있는가? 최근 무인식당 관련 방송들과 인터넷 서칭을 통한 결론은 아직까지 대외적으로 공개될만한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세계 각국에서 자신들의 음식문화에 맞게 개발되는 무인식당에 우리나라도 우리만의 음식문화에 맞는 무인식당 개발이 필요하다.


주식회사 삼양이엠씨는 연구개발전담부서의 전기전자기술팀과 ICT기술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독자적인 무인식당 플랫폼을 개발하여 세계 요식업계에 뒤처지지 않는 대한민국의 요식업계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