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통합 사업

Home > ICT통합 사업

IoT [Internet of Things]

IoT란 사물에 센서를 부착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인터넷으로 주고받는 기술이나 환경을 말합니다. 현재에도 IoT를 적용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IoT를 적용한 제품의 장점은 사람의 부재에도 언제어디서나 조작이 가능하고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업소용 주방기기 시장에서 IoT를 적용한 제품을 찾아보기는 매우 힘듭니다. 업소용 주방기기 시장에서 IoT를 적용한 제품이 등장하지 않는 이유로는 '한정적인 적용대상'과 '투자비용의 부담' 때문입니다. 


주식회사 삼양이엠씨는 특유의 통찰력을 통해 시장의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아이디어 얻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로 획기적인 신제품을 기획하였으며, 적극적인 기술투자와 연구개발전담부서를 통해 IoT를 적용할 업소용 주방기기를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남들이 도전하기 힘든 환경을 개척해나가는 삼양이엠씨의 결과물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소용 ICT 플랫폼

주식회사 삼양이엠씨는 차세대 업소용 ICT 플랫폼 개발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삼양이엠씨에서 기획한 업소용 ICT 플랫폼은 홀, 카운터, 주방을 아우르는 모든곳에 IoT를 적용한 제품으로 편리함을 향유하고 이를 통해 얻은 데이터로 재고관리, 생산단가 계산, 회전율 계산, 기호 분석 등 종합적인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는 ICT 플랫폼입니다. 


삼양이엠씨에서 기획하는 '업소용 ICT 플랫폼'과 자동화 사업의 '무인식당'은 새로운 차세대 트렌트가 될 요식업의 미래가 될것 입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