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Home > 자주묻는 질문

QnA

Total 11건 1 페이지

상태창에 찌꺼기가 보여도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 제품은 정해진 시간에 물이 자동 급수되게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자동 급수시 물이 순환되면서 찌꺼기가 자동으로 배출됩니다.

짧은 시간에 다량의 튀김찌꺼기가 발생시에는 "수동급수"버튼을 눌러 찌꺼기를 빼주셔도 됩니다. 일반적인 경우는 상태창을 통해 찌꺼기가 보이더라도 그냥 두셔도 됩니다.

(Ecosef자료실 취급설명 수동찌꺼기 청소방법 참조)

기름교체는 튀김의 종류와 사용빈도에 따라 다르며, 사용자의 판단에 따라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기존 사용자의 매장은 짧게는 5일, 길게는 10일에 한번씩 교체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자동청소 기능입니다. 출고시에는 4시간에 한 번씩 작동되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체 튀김연구소의 연구결과 기름에 떨어진 튀김가루가 물로 내려가서 삼투압 작용에 의해 튀김가루에 있던 기름이 빠져나가고 기름 없는 찌꺼기 형태로 변하는 소요시간이 4시간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자동청소 시간을 4시간으로 설정한 근거입니다. 

굳이 따로 청소를 하실 필요가 없는 제품입니다.

다만, 짧은 시간안에 많은 튀김조리로 찌꺼기가 많이 발생한 경우 "수동급수"버튼을 통해 찌꺼기 청소가 가능합니다.

(Ecosef자료실 취급설명 수동찌꺼기 청소방법 참조)

1. 자동급배수 시스템에 의한 자동청소기능(특허)

2. 3중 온도 제어장치

3. 하수구 막힘 자동 제어장치

4. 튀김기 내 구조물없음(일자통구조)(특허)

5. 튀김찌꺼기 부패로 인한 악취 제로

보통 4시간 정도 조리 후 상태창의 기름 양을 확인 후, 기름을 보충하시면 됩니다. 기름 보충시에도 튀김기 앞쪽 내부 가장자리에 있는 기름턱에 기름을 천천히 부스시면 됩니다. 기름을 보충한 후 기름과 물의 높이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기름이 투입되면 물이 밀려나가 쫄쫄소리가 납니다. 이때 수위를 확인해주세요. 

Ecosef수유식 튀김기는 일반튀김기에 비해 유증기가 1/3정도로 매우 적게 발생합니다.

유증기는 주로 튀김찌꺼기가 타면서 발생하는데, 본 제품은 찌꺼기가 물로 가라앉기때문에 유증기 발생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Ecosef수유식 튀김기는 평소에 청소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튀김 조리중에도 4시간에 한번씩 자동청소가 됩니다.

기름 교체시에는 Ecosef자료실 취급설명 "기름교체/대청소"를 참조하셔서 청소를 하시면 됩니다.

네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청소되어 밖으로 배출됩니다.

필요시에는 수동급수를 통한 찌꺼기 배출방법이 있으니, Ecosef자료실 취급설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네 그렇습니다.

치킨이 짜지는 현상은 염지된 닭을 튀기면 염분이 기름에 녹아 기름 자체가 염분의 농도가 높아져 짠맛을 내는 것입니다.

Ecosef튀김기는 염분이 물로 가라앉아서 염지닭을 튀기더라도 일정한 맛을 유지합니다.

피크시간이 지나서 잠깐 휴식시간에 운전을 정지했을 때 수시로 청소노즐을 통해 샤워청소를 해주면 염분제거도 되고 정제가 되면서 소비자 만족도가 보다 높아질 것입니다.

동물성 기름이 분리된다는 주장은 과학적 사실이 아닙니다.

튀김재료에서 나오는 동물성기름과 식용유는 150도 이상에서 가열 시 새로운 지방으로 변할 뿐 따로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검색

More Questions?

주소

경기도 시흥시 경기과기대로 219 길산SST 지식산업센터 209호

연락처

T. 1577-7862
F. 031)508-6302
E. qpu20@naver.com

근무시간

월~금 : 09시 ~ 18시